순천 가볼만한곳 – 순천드라마촬영장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히도리 입니다. 오늘은 순천 여행 중 방문했던, 마치 시간 여행을 한 듯한 기분을 선사한 순천드라마촬영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순천만의 자연경관에 이어, 이번 여행에서는 순천의 또 다른 매력, 순천드라마촬영장을 경험해 보았어요.
지난 순천만습지 글은 아래 링크 참조 바랍니다.
순천에서 뭐 먹을지 고민이시라면 이곳도 추천드려요.
순천드라마촬영장 소개
순천드라마촬영장은 과거로의 시간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시대 배경의 세트장이 마련되어 있어, 과거의 한국을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말모이’, ‘오월의 청춘’ 등 유명한 영화와 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알려져 있죠.
입장료
입장료는 성인 기준 3,000원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니, 시간을 잘 계획해서 방문하시는 것이 좋아요. 주차 정보도 미리 확인해 두시면 편리합니다.
순천드라마촬영장 옛추억
순천드라마촬영장 내에는 여러 세트장이 있어요. 60년대부터 80년대까지의 다양한 시대 배경을 거닐며, 각 세트장의 특징과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80년대 세트장의 레트로한 분위기가 인상 깊었어요.
세트장 곳곳에서는 과거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고, 다양한 체험 활동도 가능합니다. 저는 옛날 교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 체험도 해보았는데요,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옛날 학생이 된 기분이었어요.
촬영장 내외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념품 샵에서는 순천드라마촬영장을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특히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소품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순천드라마촬영장 방문은 제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과거의 삶과 문화를 체험하며, 잠시나마 현실을 벗어나 과거로의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다음 방문자를 위한 팁으로는, 가능하다면 평일에 방문하시어 세트장을 여유롭게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순천드라마촬영장은 순천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다음에 순천을 방문한다면, 또 다시 이곳을 찾아 과거의 추억에 잠기고 싶어요. 여러분도 순천에 오신다면, 꼭 순천드라마촬영장을 방문해보세요. 분명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이색적인 사진을 찍기 좋은 곳! 7~80년대 복고풍 장소를 찾으신다면 이곳을 찾아보세요.
아! 울산의 고래문화마을도 비슷한 느낌으로 이곳도 추천드려요~
에어비앤비
끝으로 여행을 다닐때 팁을 알려드리자면 주말이 아닌 평일에는 모텔보다 에어비앤비를 추천드려요. 저는 이번 순천 여행에서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주말이라 모텔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팬션보다 저렴한 가격에 주방 사용까지 가능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여행자 입장에서는 편안하고 안락한 숙소에서의 하루가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중요한 요소임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순천드라마촬영장,시간여행,레트로체험,영화촬영지,드라마세트장,역사여행,가족여행,순천여행지,문화체험,향수여행,교복체험,레트로감성,기념품샵,먹거리,추억만들기,사진촬영명소
Introduction to Suncheon Drama Filming Site
Suncheon Drama Filming Site is a place where time travel to the past is possible. There are sets set in various eras, providing a unique experience to experience Korea of the past. It is also known as a filming location for famous movies and dramas such as ‘Malmoi’ and ‘Youth of May’.
There are several sets within the Suncheon Drama filming location. As you walk through various eras from the 60s to the 80s, you can feel the characteristics and charm of each set. I was especially impressed by the retro atmosphere of the 80s 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