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도 히타카츠의 아늑한 민박집, 타치바나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대마도 히타카츠에 위치한 아늑한 민박집 타치바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마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조용하고 편안한 숙소에서 머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타치바나 민박을 추천드립니다.
타치바나 민박의 매력
타치바나 민박은 대마도 히타카츠에 위치한 숙소로,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숙소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합니다.
1. 다양한 숙박 옵션
타치바나 민박은 여행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 선택 1: 성인 1박 2식 (조식과 석식) – 8,580엔
- 선택 2: 성인 1박 1식 (조식) – 7040엔
- 선택 3: 성인 1박 1식 (석식) – 8030엔
- 선택 4: 만 07세~10세 1박 2식 (조식과 석식) – 6380엔
- 선택 5: 만 04세~06세 1박 2식 (조식과 석식) – 3,000엔
- 선택 6: 만 03세 이하 – 무료
모든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옵션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또한, 와이파이가 제공되어 여행 중에도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뭔가 외할머니집에 놀러간 느낌? 이라 할까요? 침대는 없습니다. 에어컨은 추울 정도로 빵빵하며 따뜻한물이 안나와서 샤워할때 불편할수가 있습니다.
한국을 좋아하는 사장님… 한국드라마를 엄청 보시더군요.
동네도 한바퀴 둘러보기 좋습니다. 일본 시골길을 한바퀴 돌아볼수가 있어요. 하지만 밤에는 정말 깜깜하고 할게 없는곳이에요.
주창장도 숙소 바로 앞 마련되어 있어서 문제 없습니다.
그런데 할거리가 크게 없어요.
해당 숙소의 가장 큰 매력은 조식, 석식을 해결할수있다는 점 입니다.
석식 입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일본 가정식의 정갈한 한끼를 해결할수가 있으며 해산물을 싫어한다면 조금 불편할수가 있어요.
각종 리뷰에 맛있다고 해서 큰 기대를 해서 그럴까요? 솔직히 가성비가 떨어진다???
이 금액으로는 선택할 숙소가 너무 많아요. 그냥 일본식 가정집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요건 조식 입니다. 그냥 쏘소~
식사 2끼 + 숙소 = 85000원 가량… 판단은 여러분이… 사장님은 정말 친절합니다. 자차가 없다면 불편할수가 있는곳
정말 조용한 바닷가 마을이다 보니 밤에 술한잔을 할려면 장보고 들어가세요.
대마도, 히타카츠, 타치바나 민박, 대마도 숙소, 대마도 맛집, 조용한 숙소, 아늑한 공간, 가족 여행, 대마도 여행, 신선한 음식, 대마도 추천 숙소, 와이파이 가능, 어린이 숙박, 대마도 정원, 아름다운 꽃, 대마도 전통 음식, 여행 추억, 편안한 휴식, 일본 민박, 대마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