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양양 서피비치 해수욕장, 겨울바다의 매력 속으로

  • 기준
양양 서피비치 해수욕장, 겨울바다의 매력 속으로

양양 서피비치 해수욕장, 겨울바다의 매력 속으로

양양 여행을 하면서 가장 기대가 되었던곳은 바로 서피비치였습니다. 그 핫하다고 소문이 난 서피비치… 겨울바다의 모습을 보고나니 올해 여름이 더욱 기대가 되는 해수욕장이었습니다.




겨울바다의 서피비치는 어떤모습인지 함꼐 살펴보시죠.

양양 서피비치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겨울바다의 특별한 매력이 느껴지는 이곳은 양양을 놀러오셨다면 꼭 추천을 드리고 싶은 명소 입니다. 뭔가 젊음의 열정이 가득한곳이라고 할까요?

서피비치는 중광정 해수욕장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국적인 해변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푸른 바다와 넘실대는 파도는 감탄을 자아내며, 왜 서핑의 명소라고 불리는지 알수만 있을것 같았어요.

잠시 서핑이야기로 넘어와서!

한국 서핑의 시작

한국에서 서핑은 1990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초기에는 해외에서 서핑을 접한 사람들이었고, 이들의 호기심과 열정이 부산, 제주, 그리고 양양에서의 서핑 문화를 탄생시켰죠. 특히, 양양의 기사문 해수욕장은 한국 서핑의 시작점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현재는 부산,울산권에서도 서핑의 문화가 떠오르고 있는데 특히 진하해수욕장이 떠오르는 서핑의 명소로도 알려지고 있습니다. 저도 폭두직딩 타나카라는 만화를 보고 서핑을 속성 2시간짜리로 도전을 해보긴 했는데… 나름 보드를 탈줄 알아서 자신감이 넘쳤지만…

서피비치, 한국 서핑 문화의 중심

양양 서피비치는 한국 서핑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서핑 전용 해변으로 조성된 이곳은, 넓은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풍경이 유명하지만 최근들어서는 젊음!!! 파티!!! 이번 여름에는 꼭 가볼려고요! 먼저 몸부터 만들고…

양양 서피비치, 서핑 문화의 살아있는 역사

양양 서피비치는 단순히 아름다운 해변만이 아닌, 한국 서핑 문화의 살아있는 역사이기도 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서핑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한국 서핑 문화의 깊이도 함께 느낄 수 있을것 같았어요.

올해 서핑하는 모습도 보여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다시 원래 서피비치 해수욕장 이야기로 넘어가서!

이곳에 입장을 하는 순간 왜 서핑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양양 서피비치가 천국인지 알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또 해변에 마련된 다양한 포토존은 방문객들에게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특히 야자수 포토존은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저 같이 혼자 방문을 하셨더라도 걱정하지마세요. 거울을 이용해 찰칵! 남기시면 됩니다.

겨울철 서핑을 못즐기더라도 겨울바다를 바라보며 수제버거나 음료, 맥주도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곳은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에요.(또르륵..)

겨울철 서피비치를 방문하실 분들은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11월부터 2월까지는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답니다.

겨울바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지금, 그리고 여름의 활기찬 서핑을 경험할 수 있는 미래, 서피비치는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양양 서피비치 해수욕장에서 여러분도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작성자: (라이트원)
ⓒ 2023

도움: (히도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