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울산 중구의 새로운 매력, 활어회 타운 ‘울산중앙수산시장’ 개장 소식

울산 중구의 새로운 매력, 활어회 타운 ‘울산중앙수산시장’ 개장 소식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울산 중구에서 펼쳐진 새로운 변화, 바로 중앙시장에 새롭게 문을 연 ‘활어회 타운’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울산 중구의 원도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이 소식, 함께 들여다볼까요?




울산 중구의 새로운 매력, 활어회 타운 '울산중앙수산시장' 개장 소식

위치 – 울산 중구 번영로 329 (센트럴프라자)

영업시산 – 오전10시~ 오후10시

울산중앙수산시장

활어회 타운은 990㎡의 넓은 공간에 횟집, 초장집, 식육식당, 수산물음식점 등 총 24개 점포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원도심을 새롭게 활성화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중구의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이에요.

앞으로 이곳 중앙수산시장에서는 먼 바다까지 가지 않고도 원도심에서 신선한 활어회를 즐길 수 있답니다.

또 바로 근처에는 큰애기야시장부터 먹거리 골목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먹거리 명소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번 들어가볼까요?

개장한 지 얼마 안 되어 화환이 엄청 많이 보였어요. 또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새련된 회센터 입니다. 아쉽게도… 낮시간이라 회는 못먹고 멍게만 포장해서 들고 왔는데 수산물 사장님들이 어찌나 친절하던지… 최근 울산에서 대게 관련 이슈가 있었는데 그런 불친절은 전혀 볼수가 없었어요.

또 중앙수산시장에서는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요. 회만 전문으로 파는 곳과 초장을 판매하는 곳이 분리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죠. 맛과 신선도, 그리고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중앙수산시장!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 영업시간이 10시까지라서 아쉬움이 있었는데 초장집은 늦게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니 걱정하지말고 방문하셔서~ 맛있고 신선한 회한접시와 쐬주~ 한잔 어떠세요?

활어회 타운, 울산 중구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을까?

울산 중구의 활어회 타운은 원도심 활성화와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시작점이 되고 있어요.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과 아름다운 인테리어, 그리고 친절한 상인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이 새로운 변화의 현장, 울산 중구의 활어회 타운을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울산 중구의 새로운 매력 포인트, 활어회 타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즐거운 미식 경험을 찾는다면, 이곳을 꼭 방문해 보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이 즐겁고 풍성한 추억으로 가득 찰 거예요.

-

도움: (히도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