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울산 중구 성남동 문화의거리의 환상적인 빛 점등

울산 중구 성남동 문화의거리의 환상적인 빛 점등

울산 중구 성남동 문화의거리의 환상적인 빛 점등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오늘은 울산 중구 성남동 문화의거리에서 열리는 눈부신 빛 점등에 대해 여러분께 소개하려 해요. 이곳은 연말연시를 맞아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 찬 도심 속 겨울 동화 같은 곳이랍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곳! 성남동 문화의거리로 한번 달려가봅시다.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으로 시작된 빛의 축제

이번 축제는 지난 1일 울산시립미술관 앞에서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과 함께 시작됐어요. 김영길 중구청장을 비롯한 많은 지역 인사들과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남동 문화의거리가 빛의 바다로 변신했답니다.

-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울산교 입구에서 시립미술관 앞까지 이어지는 길목에는 웅장한 크리스마스트리가 눈길을 끌어요. 밤하늘을 밝히는 이 트리는 겨울밤의 낭만을 선사합니다.

루미나리에와 곡선 별 기둥: 빛의 터널과 함께 어우러진 곡선 별 기둥 조형물은 마치 별빛이 쏟아지는 듯한 느낌을 줘요.

-

특히 시계탑사거리에는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빛 조형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매시 정각에 움직이는 기차와 함께 멋진 사진을 한번 찍어보세요.

중앙길의 초록색 가로등 트리와 복산육거리 스노우폴 조명: 중앙길과 복산육거리에서는 눈 내리는 듯한 스노우폴 조명과 함께 연말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어요.

문화의 거리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은 방문객들에게 인기 만점이에요. 특히 루미나리에 조명시설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해줘요.

겨울밤의 낭만적인 산책

이 환상적인 빛의 거리를 따라 걷다 보면, 겨울밤의 추위도 잊고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사랑하는 이와의 달콤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어요. 조명을 감상하면서 인근의 카페, 레스토랑, 상점 등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울산의 맛집들이 궁금하다면 울산맛집 참조 한번 해보세요.

성남동의 크리스마스 빛 조명은 겨울밤을 빛내는 아름다운 명소로,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여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울산큰애기

작성자: (라이트원)
ⓒ 2023

도움: (히도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