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일본여행 – 후지산이 보이는 로손 편의점

일본여행 – 후지산이 보이는 로손 편의점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지난 이야기 롯본기 일루미네이션의 환상적인 밤을 보내고 난 뒤 서둘러 이번 도쿄 여행의 핵심! 후지산을 보기 위해 출발 했습니다.

영상으로도 히도리의 도쿄 여행을 만나보세요.
-

일본에서는 양카보기가 많이 힘들어서… 차쟁이는 울었지만… 제가 주차한 차량 뒤편에 그나마 세미튜닝이 되어 있는 86발견 ㅎㅎㅎ 번호판 꺽기




여긴 차쟁이 홈페이지가 아니니 패스하고~

-

숙소가 있었던 마을 한바퀴를 둘러보고 후지산을 향해 떠나기로 했습니다.

동네를 한바퀴 돌며 느낀점인데… 일본에는 빠찡꼬 가게들이 정말 쉽게 볼수가 있네요. 우리나라도 요즘 성인 PC방이 점점 많이 생기는데… 아침부터 게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던데… 제발 우리나라에는 안들어왔으면 하는 문화 입니다.

무튼 동네에서 다이소도 들렀다가 마트도 들렸다가~ 대충 2~3시간 운전을 해야하기에 주전부리를 구입하고 출발~

주전부리가 있지만 일본의 한 휴게소에서 우동과 돈까스카레를 흡입하고 다시 출발

구름 가득한 로손 편의점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아! 주차비는 무료 입니다.

가와구치코에 도착했을 때, 로손 편의점은 이미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유명한 포토스팟임에도 불구하고, 사실상 후지산이 잘 보이지 않는 상황이었죠. 사람들도 잘 비켜주지 않아 촬영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후지산이 드디어 보이다

그러다가 조금씩 후지산이 희미하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기뻐하며 사진을 찍기 시작했죠. 완전히 보이지 않았지만, 로손 편의점 뷰보다는 철도길 옆이 훨씬 예쁘고 사람도 적어 좋았습니다.

가와구치코의 매력

가와구치코는 마을 전체가 포토스팟처럼 아름답습니다. 로손 편의점뿐만 아니라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본여행 - 후지산이 보이는 로손 편의점

인스타에서 하도 핫하다고 해서 방문을 해봤지만… 솔직히 잘 모르겠더군요. 그냥 방문을 해서 10분정도만 있다가 다른장소로 이동을 했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후지산의 명소 포토스팟을 소개해드릴께요.

가와구치코, 후지산, 로손편의점, 철도길포토스팟, 여행기, 일본여행, 사진찍기좋은곳, 여행추천, 구름낀후지산, 멋진경치

작성자: (라이트원)
ⓒ 2023

도움: (히도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