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토요일 밤의 특별한 경험: 토요큐빅 공연 후기

토요일 밤의 특별한 경험: 토요큐빅 공연 후기

토요일 밤의 특별한 경험: 토요큐빅 공연 후기

안녕하세요, 음악을 사랑하는 블로거 히도리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울산 중구에서 열리는 ‘토요큐빅’ 공연에 다녀왔어요. 이 공연은 매주 토요일에 열리며,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이벤트예요.

-

성남동 토요큐빅

  • 공연 날짜: 2023년 12월 2일부터 12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 장소: 성남동 큐빅광장
-

이번 주말에는 ‘Not Bad Band’의 공연을 보았어요. 이들은 8090 세대 대중음악을 위주로 하며, 조용필의 ‘단발머리’, 봄여름가을겨울의 곡들을 멋지게 연주했답니다. 그들의 음악은 과거의 추억을 되살리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담고 있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

하지만, 공연의 무대 규모가 크지 않아 모든 관객이 편하게 관람하기에는 다소 부족했어요. 또한, 의자가 충분하지 않아 많은 관객이 서서 공연을 봐야 했고, 공연에 대한 홍보도 조금 부족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 묘미가 버스킹 공연이겠죠?

짧지만 공연장의 열기를 한번 느껴보시죠.

-

앞서 말한 부분들이 개선된다면 더 많은 분들이 이 멋진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멋진 공연들이 많이 있는데 토요큐빅에 대해 모르시는분들이 많아서 아쉽네요.

-

특히 이번 주 토요일 밤은 12월 토요큐빅의 마지막 공연이 준비되어 있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재즈 음악으로 가득 찬 이 날을 놓치지 마세요!

이번 토요큐빅 공연은 크리스마스 재즈 음악으로 꾸며집니다. 다음과 같은 팀들이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 러브슈프림: 재즈 음악의 섬세함과 감성을 전달하는 뛰어난 밴드입니다.
  • 김지륭 & 수혜밴드: 재즈와 그루브가 어우러진 독특한 스타일로 관객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 앵커스: 감각적인 연주와 풍부한 감성의 재즈를 선보이는 팀으로, 크리스마스의 밤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 날 공연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주말 밤을 따뜻하고 멋진 음악으로 채워줄 것입니다. 재즈 음악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니, 누구나 이 특별한 무대를 즐기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토요큐빅’은 다양한 음악과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울산의 문화적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행사예요. 앞으로도 이런 멋진 공연들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공연을 즐기러 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내년에는 어떤 팀의 공연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울산큰애기

작성자: (라이트원)
ⓒ 2023

도움: (히도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