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4 울산 정원 스토리 페어

  • 기준
2024 울산 정원 스토리 페어

2024 울산 정원 스토리 페어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오늘은 울산에서 열린 특별한 행사, 2024 울산 정원스토리페어 with 울산중구 온거리마실에 다녀온 이야기를 여러분과 나누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정원문화를 확산하고, 시민들이 정원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번 울산정원스토리페어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중구 예술공원에서 열리게 됩니다. 행사 주제는 “비밀의 숲_동화의 나라”로, 동화 속에서나 볼 법한 아름다운 정원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행사의 주최는 울산조경협회와 울산시, 중구청이 맡았답니다.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울산정원스토리페어와 울산중구 온거리마실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부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각각의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정원식물만들기 체험

정원식물만들기 체험은 정원 가꾸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였어요. 이 체험 프로그램은 하루에 두 번씩 진행되었는데, 참여자들이 직접 정원 식물을 심고 가꾸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답니다. 전문가 선생님의 지도 아래, 다양한 식물을 이용해 자신만의 작은 정원을 만드는 과정은 정말 재미있었어요.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어서 어린이들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플리마켓

플리마켓은 행사장에서 놓치면 안 되는 즐길 거리 중 하나였어요.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 예쁜 소품들, 그리고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판매하는 부스들이 가득했어요. 각 부스마다 개성 있는 상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저도 여기서 양말과 선물할 머리띠 악세서리를 구매했어요.

또, 플리마켓을 운영하는 분들과 이야기 나누며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푸드트럭

푸드트럭 존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는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었답니다. 맛있는 꼬지부터 커피, 꽃차, 수제맥주까지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특히 멋진 정원의 야외에서 먹는 음식은 더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뭐니뭐니 해도 가장 좋았던것은 바로 인생네컷!을 무료로 찍을수가 있었어요.

단! SNS에 #울산정스토리페어 #울산중온거리마실 #울산중구 해시태그를 넣어 방문후기를 올려야지 참여가 가능해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참여해보세요. 뒷배경은 멋진 정원이라서 사진이 너무 아름다워요.

음악공연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음악공연이 열리게 됩니다.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이 있는 공간에서는 라이브 음악공연이 펼쳐졌는데, 너무 멋졌어요.

음악공연은 하루 종일 이어져서 어디서든 음악을 들으며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5월 30일 (목)
  • 해와달: 12:30에 시작하는 공연으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돋워줄 예정입니다.
  • 버블아티스트: 13:30에 시작하는 버블 쇼는 아이들과 어른 모두에게 재미있는 시간을 선사할 거예요.
  • 하실밴드: 14:30에 진행되는 밴드 공연으로, 멋진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파이브 브라더스: 15:30에 무대에 오르는 이 팀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줄 거예요.
5월 31일 (금)
  • 꿈동산: 11:00에 시작하는 공연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입니다.
  • 달리농악보존회: 11:30에 진행되는 전통 농악 공연으로, 우리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
  • 갓브라스유: 13:30에 시작하는 이 공연은 갓브라스유 밴드의 멋진 연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아리아뮤즈: 14:30에 진행되는 공연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6월 1일 (토)
  • 마만세 마술공연: 11:00에 시작하는 마술 공연은 아이들에게 꿈과 환상을 선사할 거예요.
  • 더뮤직컴퍼니: 13:00에 진행되는 공연으로,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아트뱅크 코빅마임쇼: 14:00에 시작하는 마임 공연으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 다니엘: 15:00에 무대에 오르는 이 팀은 멋진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즐겁게 할 거예요.

5월 30일에는 정원특강도 열렸어요. 전문가들의 정원 조성 관련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답니다. 저도 정원 가꾸기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정원콘테스트였어요. 시민과 학생들이 직접 꾸민 26개의 정원이 전시되었는데,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누구의 발자국일까?’, ‘랄라라릴라의 정원’, ‘9와 4분의3’ 등이 있었어요. 정말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정원들이 많아서 감탄했답니다.

시골집에도 다양한 꽃들을 키우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서 꽃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품의 중요성도 깨달게 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수국이 정말 이쁘죠? 울산에서는 수국페스티벌도 곧 열리게 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정원들에는 멋진 그림을 그리는 화가들도 만날수가 있었는데요. 쓱쓱 막 그리는것 같은데 실제로 보면 마치 사진을 옮겨놓은듯한 그림실력에 깜짝 놀라기도 했어요.

정원을 바라보는것뿐만 아니라 시각장애인을 위한 촉지판도 설치되어 있었는데 이런걸 보면 많은 신경을 쓴 행사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우승민 작가의 정원 사진전




국내 1호 정원사진가인 우승민 작가의 정원 사진 20점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은 정말 예술적이었답니다. 방문을 하셔서 정원을 산책을 하며 아름다운 사진을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환상적인 사진들을 만나보실수가 있습니다.

한국동서발전은 예술공원 내에 ‘동심원’ 정원을 조성했어요. ‘동심원’은 ‘동서발전의 마음’과 아이처럼 순수한 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현무암 판석 산책로와 통나무 게이트, 산수국과 옥잠화 등 약 2000포기의 정원식물이 심어져 있어 정말 아름다웠어요.

이번 울산 정원스토리페어와 중구 정원 온거리마실 행사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양한 정원과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하고, 정원문화를 더욱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2024 울산 정원스토리페어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중구 예술공원에서 열립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정원 가꾸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관련 정보 및 링크

울산 중구는 이번 울산 정원 스토리페어를 시작으로 곧 2024 태화강 마두희 축제도 6월14일부터 시작되니 많은 관심과 직접 다녀와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울산, 정원이야기박람회, 정원스토리페어, 정원 공모전, 울산조경협회, 정원문화, 시민 정원, 학생 정원, 모델 정원, 정원 디자인, 정원 조성, 힐링, 휴식, 치유, 중구 예술공원, 비밀의 숲, 동화의 나라, 공모전 안내, 행사 안내, 한국동서발전, 동심원, 지역사회 상생, 주민 삶의 질, 정원 사진전, 우승민 작가, 정원 꾸미기 체험, 정원특강, 플리마켓, 먹거리, 네컷사진 부스, 버스킹, 재즈공연, 어린이 인형극, 마술공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